-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 참가
한국알파라발은 국내 유일의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 ‘2024 대한민국 기계설비 전시회(HVAC Korea ; 5월 22일~24일, 서울 SETEC)’에서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냉각 및 탄소 배출 감소 솔로션을 전시한다.
데이터센터는 점점 더 많은 양의 열을 발생시키고 있으며,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효율적인 쿨링 시스템과 장비’가 필수적이다.
알파라발의 연료비 및 탄소 배출 저감 솔루션 ‘에너지헌터’은 기업이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면서도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안을 제공한다.
그리고 알파라발의 데이터센터 쿨링 장비는 솔루션에 적합하게 설계돼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1) 최고의 에너지 효율성 추구, (2) 외기 냉각 및 열회수 활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 제공, (3) 안정적인 성능과 손쉬운 유지보수로 가동시간 극대화, (4) AHRI 인증을 받은 판형 열교환기 성능 보장
※ AHRI 인증 열교환기는 냉난방 분야에 적용되는 LEED (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 표준을 충족한다. LEED는 실용적이고 측정 가능한 친환경 건물 설계, 구조, 운영 및 유지보수 솔루션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건물주와 운영자에게 부여되는 국제적으로 인정받은 마크다.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공정 최적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